회사의 기본적인 업무인 문서 작성을 위해 내용을 계획하고 자료를 조사, 정리, 편집하여 목적에 맞는 문서 제작법을 교육합니다.
컴퓨터의 기본적인 사용법과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무 환경에서 엑셀을 사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수집, 분석, 활용하는 방법을 교육합니다.
사무행정 처리에 수반되는 워드프로세서,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프리젠테이션 프로그램을 배우고 컴퓨터활용 1급 자격증을 취득하는 과정
워드프로세서,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을 배우고 ITQ한글, ITQ엑셀, ITQ파워포인트 자격증을 취득하는 과정
컴퓨터와 주변기기를 이용하고,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무 환경에서 스프레드시트를 응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수집, 분석, 활용하는 업무를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