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이유진'수강생입니다.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이유진 학생 인터뷰
그동안 잘모르는 우리 가르쳐주느라고생했고...감사했습니다~~^^5.0
자롱쌤의 열강의와 유머러스한 말씨! 잼나게, 공부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갔다~~넘 재미나고 한단계 발전한거 같다 쌤! 그동안 잘모르는 우리 가르쳐주느라고생했고...감사했습니다~~^^
사무행정(한글/엑셀/파워포인트+실무업무)
윤미애 학생
배우고 싶은게 생기면 여기서 또 배우고 싶어요 ㅎㅎ5.0
선생님도 열정적으로 쉽게 쉽게 잘 알려주셔서 더 재밌게 배울 수 있었어요 학원분들도 항상 인사도 밝고 크게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구요 다들 너무 친절하세요!! 배우고 싶은게 생기면 여기서 또 배우고 싶어요 ㅎㅎ
바로쓰는 광고디자인(GTQ포토샵+GTQ일러스트)
손미현 학생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4.0
지난 2개월은 정말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경리회계를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던 것은 매우 열정적으로 수강생들을 지도해 주셨던 김선호 강사님 덕분입니다. 또 항상 친절히 응대해 주셨던 우리인재개발원 직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전지연 학생
난생처음 회계공부에 도전했어요.5.0
처음엔 어렵다고 생각했지만, 김선호 선생님께서 너무 설명을 잘해주시고, 질문하면 답도 너무 잘해주셔서 자격증도 쉽게 따버렸네요 !!! 김선호선생님은 정말 열정적이고, 수업을 최선을 다해 해주세요. 세상에 이런 좋은 선생님 처음 봤어요. 어딜가도 이런분 없을것같아요! 김선호선생님께 배울수있어서 정말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인재개발원에도 감사를 표합니다. 선생님과 학생들모두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