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이루리'수강생입니다.
빅데이터 UI(시각화) 전문가
이루리 학생 인터뷰
만족스러운 수업입니다!5.0
완전 무지에서 자바기초를 탄탄히 알려주셨고, 이를 활용하여 최상의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도록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도 만족스러운 수업이였습니다.
항공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 - 5회차
박00 학생
선생님께서 옆에서 잘 봐주십니다!!4.0
한 달 과정의 수업이라서 진도가 조금 빠른느낌이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옆에서 잘 봐주셔서 수업에 잘 임할 수 있었습니다.
실무캐드(AutoCAD 2D)
이승기 학생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 애쓰시는 선생님의 열정! 최고에요!5.0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 애쓰시는 선생님의 열정! 최고에요! 선생님 덕분에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지치지 않도록 격려도 많이 해주셨고, 4개월의 교육과정을 배우면서 습득하기에 짧게 느껴지기도 하고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자격증들도 취득하면서 수료도 잘했습니다.
[스마트혼합](디지털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를 활용한 웹퍼블리셔B
박소희 학생
난생 처음 캐드라는 프로그램과 인벤터라는 프로그램을 배워봤습니다5.0
난생 처음 캐드라는 프로그램과 인벤터라는 프로그램을 배워봤습니다. 매우 매우 상냥하고 친절하신 선생님 덕에 정말 잘 배워갑니다. 처음 배우는 사람들에게 천천히 잘 알려주시는 모습이 정말 감사했습니다. 학원에 다른 담당 선생님들도 다들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