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열심히 공부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수업시간 내내 분위기가 쳐지지 않게 이끌어 주시고 문제를 잘 알려주시며 하나도 모르는 내용도 알기 쉽게 알려주셔서 덕분에 시험걱정을 조금 덜 수 있었습니다. 2달 내내 너무 감사드리고 고생많으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당!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최유지 학생
앞으로 더 관심을 가지고 컴퓨터에 관심을 가지겠습니다5.0
한 살이라도 젊을때 체계적으로 배웠더라면 좋았을걸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앞으로 더 관심을 가지고 컴퓨터에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ITQ마스터(한글+엑셀+파워포인트)
권세현 학생
자연스럽게 수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5.0
선생님 최고 이십니다 자상하시고 인자하셔서 장시간 교육에 지루함 없이 자연스럽게 수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